광고 경주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 경주 빵집 랑콩뜨레 / 황리단길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놀러가다

경주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 경주 빵집 랑콩뜨레 / 황리단길

by 갱PD 2019. 7. 23.

날씨가 와우...3시간을 달려 도착한 경주쓰~~~!!! 십여 년 만에 다시 친구들과 함께 온 경주네요

작년엔 이 친구들과 동해바다를 보러 갔는데 이번에는 바다로 갈까 산으로 갈까 하다가

걷기 좋고 바람 좋고 우리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경주로 결정했답니다

푸르디푸른 경주의 날씨... 오길 잘했다고 다시 한번 생각이 드는 풍경이었어요

경주 주상절리 파도소리 길이 유명하다 해서 일단은 바다 보러 고고링~~!

도착하자마자 입구에 보이는 팻말이에요

빠르게 냉각하는 용암은 빠르게 수축하게 되어 용암의 표면에는 가뭄에 논바닥이 갈라지듯

오각형 혹은 육각형으로 모양의 틈이 생겨 버뤼기~!

용암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주상절리 크... 멋지네요

전망대에 올라가서도 한번 봐주고~! 웬만하면 엘리베이터 타세요

삥삥 삥삥 계단이 어지러울 수 있습니다!!!

내부는 요리 생겼답니다~ 한눈에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어서 되게 좋았어요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바닷가~!

친구들과 감탄하면서 본 경치 와... 다시 봐도 멋있네요..

흔들 다리도 가서 한번 흔들어주고 쮀낏쮀낐~!

입구에 팔길래 주상절리 빵도 먹었습니다 ㅋㄷㅋㄷ 6개에 5천원인가?

호두과자 맛이었어요!!

바닷가를 다 보고 출출해서 뭐 있나 볼까~~해서 온 황리단길에서 발견한 빵집!!!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빵도 맛있고~~

카페 내부 사진이에요 빵 종류 엄청 많아요..

특히 이 갈릭 마늘 바게트?! 와 이거 진짜 굿... 초이스 친구들도 다 맛있다고 난리스

음 요건 치즌데 흠 그냥 고런맛...꾸덕꾸덕을 좋아하는데 그렇지 않았다능

아메리카노 쫀져주고

황리단길 걸으며 한 컷 한 컷

골목이 옛날 골목 갬성... 굿

지나가다 이뻐서 찍은 ㅇㅋㅌ카페 ㅇㅋㄷㅋ

이쁜 카페가 되게 많더라고요 연인들이 되게 많았는데 여자친구와 나중에 같이 다시 오려고요 ㅎㅋ

이쁜 경주의 밤... 크 다음에 오면은 경주월드는 무조건 가야겠어요!!!

친구들이 놀이기구 못 타는 찐따쓰들이라 못 가서 여운이 남네요

비도 오고 하늘도 살짝 껌껌했지만 나름 그것도 멋있었던 경주의 여행이었습니다~!

 

이상 경주 포스팅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