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울 밤에 가볼만한 곳 반포 밤도깨비 한강공원 야시장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놀러가다

서울 밤에 가볼만한 곳 반포 밤도깨비 한강공원 야시장 후기

by 갱PD 2019. 5. 11.

 

4/29

안녕하세요 저번에 갔다온 서울 반포 밤도깨비 야시장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그 당시 계속 비만 왔다 갔다 하다가 주말에 날씨가 좋아져서

반포 밤도깨비 야시장을 놀러 갔다 왔습니다~!

 

기간 : 2019.04.05(금)~2019.10.27(일)

도착한 시간이 4시쯤?! 오자마자 반겨주는 노랑이들~!!

여기선 개인 상점같이 액세서리 등등 팔더라고요

나중에 기회되면 저도 가서 팔아보고 싶어요 ㅋㅋ

노랑이 상점 바로 앞에는 이렇게 푸드 트럭들이 쭈르륵~~~줄 서서 영업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참고로 푸드트럭 영업은 6시부터 11시까지인데 더 일찍 줄서고 있어야 덜 기다려요)

날씨가 좋은지 사람들이 많이 와 있었어요 ~

이때까지만 해도 겉옷 안입고 반팔만 입고 있었는데...

6시 오픈이지만 15분 일찍 가서 푸드트럭 줄 30분 정도 기다려서 사온 음식이에요.

기다리는데 강이라 그런지 바람도 엄청 불고 재킷까지 입었는데 추웠어요..

찹쌀 탕수육이랑 뭔.. 뭐 갈비!!! 먹는 곳은 의자도 있었는데 돗자리 가져가는 거 추천드려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어요..

먹으면서 추워서 다식었고....제길...그래도 찹쌀 탕수육 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네요..

먹고 나니까 7시 좀 넘어서 반포 분수도 못 보고 추워서 사진만 찍다가 집에 갔어요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올리시려고 노래 부르시는 분들도 있고 무슨 봉 가지고 온 건가 원래 있던 건가...

폴 댄스 추는 여성분들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대단쓰... 겁나 돌리던데 직접 보는 건 처음이라 신기했습니다ㅎ

나중에는 텐트도 있었는데 대여해보려고요 아 그리고 만약 가실 거면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이상 반포 도깨비 야시장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