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건축박람회 학여울역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세텍 전시장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놀러가다

건축박람회 학여울역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세텍 전시장 방문 후기

by 갱PD 2019. 5. 11.

저번 4/29일 주말에 미리 사전예약했던 경향하우징페어에 다녀왔습니다.

사전예약한 사람들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저는 자주 열렸던 일산 킨텍스는 멀어서 잘 못 가서 아쉬웠는데

서울에서 열린다길래 바로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_^

바로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

북적북적하니 다양한 연령대 사람들이 구경 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전원주택이 눈에 제일 많이 들어왔는데요.

아무래도 답답한 느낌의 아파트보다는 눈길이 많이 가는 거 같더라고요 ᄒᄒ

 

또 요즘에는 집을 작게 만들어 저렴하게 파는 작은집 이동주택도 있었어요

작은집 평면도

작은집 실제 시공사례

가다가 눈길을 끈...크으 엄청난 크기의 씽크대입니다 .bb

수납공간도 엄청 넓어서 평수가 큰 집에는 좋을 거 같아요.

대리석 종류도 되게 많이 전시해 두었고요.

나무로 제작한 테이블과 의자도 보입니다.(우드슬랩 겁나 이쁘네요..)

캐드와 스케치업이 같이 되는 프로그램도 홍보하고 있네요

저 때는 캐드치고 맥스나 스케치업하느라 고생 엄청 했는데 세상 편해졌습니다 ㅎㅎ

오두막?! 정자?! 같은 것도 보이고요

제가 벽지에 관심이 많이 가는데 제가 못 찾는 건지

아무리 돌아다녀도 이곳밖에 전시 해둔 곳이 없었어요 ㅜㅜ

천연벽지 좋죠...사실상 도배를 위주로 간 거였는데 정말 아쉬웠습니다~~~

뭐 다음에도 기회가 있는 거니까요 또 가보려고요.

이상 서울 학여울역 경향 하우징페어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