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바닷가 을왕리 해수욕장/조개구이, 칼국수/예쁜 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놀러가다

바닷가 을왕리 해수욕장/조개구이, 칼국수/예쁜 카페

by 갱PD 2019. 6. 9.

이번 주 주말 일요일에 비가 온다 했지만 에라 모르겠다 오랜만에 바다도 볼 겸

친구들이랑 동네에서 제일 가까운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떠났습니다~

오후 2시쯤 도착!! 하늘은 살짝 비가 올듯 말듯 먹구름이 꼈지만 잠깐 10분? 비 오고

갈 때까지 햇빛도 비추면서 날씨가 괜찮았어요 ㅎㅎ

커플이 던지는 새우깡 받아먹는 갈매기 떼들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6월 초 날씨지만 어린 아기들은 벌써부터 바닷가에 들어가서 놀더라구요...안춥나..대단쓰..

을왕리 횟집 조개구이집 엄청 많죠... 차를 타고 가면서 일하시는 분들이

어찌나 오라고 하시던지 서비스 많이 주신다면서 거기가 거긴 거 같아 어딘진 모르겠지만

배고파서 결국엔 한 곳 정해서 들어갔어요ㅋㅋ

여럿이 와서 조개구이 중 짜 60,000원짜리 2개 시키고... 바닷가가 더 비싸구나 역시...

크으...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칼국수도 고고!!!! 1인분에 12,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칼국수보단 가격이 나갔지만 맛도 있고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먹고 있는데 쫄래 쫄래 냄새 맡고 오는 냥냥이...귀엽....자기도 달라고 손으로 뻗는데

얼마나 귀여웠는지 몰라요...

다 먹고 후식 먹으로 온 masini(마시니)카페!!!

소화 시킬 겸 걷다가 인테리어를 되게 신경 쓴 거 같아 오~ 하면서 후식 쫀쫀하러 갔습니다!

실내 말고도 야외 테이블도 되게 깔끔하게 해놓아 날씨 좋을 때 가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정말 깔끔하게 잘 해놓으신 거 같았어요!

음료수 주문하고 받아온 번호표~~!! 귀염ㅋㅋ

음료도 하나하나 신경 써서 ~~ 귀욤 뽀짝 수박 ㅋㄷ

오후쯤 되니까 날씨가 맑아져서 바람도 선선하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

서울 근처 가장 가까운 바닷가로 을왕리로 한번 가 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