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달에 7키로 빼기 성공! 내 다이어트 방법
본문 바로가기
운동/주절주절

한달에 7키로 빼기 성공! 내 다이어트 방법

by 갱PD 2020. 5. 27.

군대에서 왕짜까지 있을정도로 열심히 운동했던 나는 돼지로 레벨업을 했다

젠장

전역 하고 일주일에 3~4번은 술약속을 꾸준히 가졌고 왕짜 있는 몸매를 유지하겠다는 마음가짐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

전역하고 4년 후 13키로가 쪄 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켘ㅋㅋㅋ 

하루가 다르게 화장실에서 앉아 있으며 배를 볼때마다 늘어나는 뽤로우가 아니라 뱃살탱이들 

어느샌가 67키로 였던 몸무게는 80키로를 넘기고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너무 아파 다시 잠을 못 잘정도였다

구부리면 괜찮고 피질 못하는 허리탱이... 그땐 너무 괴로웠다

정형외과를 가니 의사쌤이 진찰하자마자 살 최소 5키로는 빼야된다며

체중이 증가해 허리에 압박이 간거 일수도 있다고 하셨다

그 말을 듣자마자 내 꿀잠을 허리자식 때문에 방해 받을 순 없다고 생각들어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 먹었다

그때 몸무게 잰건데 81~83왔다리 갔다리 인생 최고 몸무게ㅋㄷ

그리고 현재 4월22일부터 시작하여 5월27일 몸무게 76키로로 대략 6~7키로가 빠졌다.

아 이때 인바디를 했어야 됐는데 헬스장을 못가 홈트만 하다보니 눈바디만 하고..

몸사진좀 찍어둘걸 ...  지금부터라도 찍어놔야겠다ㅋㄷ 

진짜 식단 조절만 해도 살이 잘 빠졌다

일주일에 한 번 술약속을 줄였고 아침은 직접 만든 요거트와 바나나 or 감자 or 고구마

간식 배고픔 방지 견과류

점심 그냥 일하면서 먹는데 밥과 반찬 평소 먹는양 2분의1 ~ 3분의 1

저녁 닭가슴살 계란 브로콜리로만 한달동안 먹고

운동은 줄넘기 3천개씩 일주일에 4번 정도로 3주정도 하고

그 다음부터는 지금까지 맨몸운동을 위주로 하였다.

유산소 운동을 줄넘기로 선택한 이유는 코로나새키 때문에

밖은 위험하고 집에서 할만한거 없나 생각하다가 줄없는 줄넘기가 생각났다

칼로리도 다른 운동에 비해 많이 소모되어 시작했는데

한달에 6키로 감량했다 뿌듯 ㅋ 줄넘기 효과 괜찮은거 같다 

앞으로 운동과 식단 공유 하면서 글을 올려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