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범죄도시2 개봉!? 배우 손석구 출연 마동석과 한판!!
본문 바로가기
Hot issue/핫이슈

범죄도시2 개봉!? 배우 손석구 출연 마동석과 한판!!

by 갱PD 2020. 1. 18.

2017년 10월 개봉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약 700만 관객을 찍으며

다양한 유행어와 화제를 만들어낸 '범죄도시'가 2020년도 개봉 예정일이라네요!

'최고의 이혼', '슈츠' '60일, '지정생존자', '멜로가 체질', 영화 '뺑반' 등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는 배우죠!?

저는 '멜로가 체질'에서 감독 역할을 맡은 일할 때만큼은 또라이?!

평소에는 봉사도 많이가고 엉뚱한 캐릭터로 호감을가졌던 배우입니다

"당신 눈동자에 건배"
진짜 눈에 건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볼 때 빵 터졌는데 정말 매력있는 캐릭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전편과 마찬가지로 마동석과 새로운 강력범죄를 맞딱뜨리는 이야기로

이번에는 청소년관람불가가 아닌 15세 관람가로 확정했다네요!

마동석과 손석구의 호흡이 기대가 됩니다

댓글